엔터
“남우현 ‘트리 링’ 포스터 최초 공개”…INFINITE 감성→여름 물결 위에 선 기대감→컴백 전야의 설렘
김소연 기자
입력
잔잔한 설렘이 번지는 새벽, 남우현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진 순간 음악 팬들의 기대가 점차 무르익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는 잘린 나무의 단면과, 그 위에 곧게 새겨진 트리 링이라는 이름이 감각적으로 자리하며 남우현만의 성장과 깊어지는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포스터의 그러데이션 배경과 나이테 디자인은 단순한 예고를 넘어 남우현이 쌓아온 시간과,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은유적으로 전한다. 그 속에서 성장한 남우현의 음악은 올여름 가요계에 특별한 바람을 불어넣을 만반의 준비를 마친 듯하다.

지난해 ‘너의 남자 (Boyfriend)’로 사랑스러운 고백과 청량의 서사를 전했던 남우현은, 이번 앨범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적 색채와 자신의 독보적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꾸준한 성장과 도전의 기록을 이어오던 남우현이 그려낼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는 물론, 가요계를 선명하게 물들일 강렬한 메시지를 품고 있다.
음원 공개 소식에 팬들은 벌써부터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낸다. 유니크한 무드와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감정의 결이, 커밍순 이미지에 짙게 배어난다.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은 오랜 시간을 품은 남우현만의 진심, 그리고 현재의 감각이 녹아든 결과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남우현의 미니 앨범 ‘트리 링’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 오후 6시 만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밴드
URL복사
#남우현#트리링#infin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