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천록담, 스스로를 격려한 밤”…My Starot, 성취 앞 운명→변화 앞 애틋한 눈빛
엔터

“천록담, 스스로를 격려한 밤”…My Starot, 성취 앞 운명→변화 앞 애틋한 눈빛

오태희 기자
입력

밝고 푸르른 시선을 전하던 천록담은 언제나처럼 특별한 온기를 품은 모습으로 ‘My Starot’에 이름을 올렸다.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너무 잘하려고 하지 말라”는 타로의 자문처럼, 천록담에게는 무대 밖에서도 온화한 격려와 따스한 조언이 공존했다. 

 

타로카드로 소소한 위로를 건네는 ‘재미로 보는 My Starot’은 지친 일상의 숨통을 틔워주는 순간을 선사했다. 덕질의 설렘과 긍정의 에너지가 교차하는 이 시간, 응원과 기쁨이 천록담을 향해 아낌없이 쏟아졌다. 세상에서 가장 애정 어린 시선으로 스타를 바라보는 팬들에게 이번 ‘My Starot’은 공감과 위안을 동시에 안겼다.

천록담 / 여성조선
천록담 / 여성조선

7월 천록담의 흐름은 스스로 노력하는 깊이와 멤버들과의 단합, 안정감이라는 다층적 에너지로 채워졌다. 하지만 타로는 강한 프레임이나 자기 규칙에 너무 매몰되지 말라고 슬쩍 손길을 내밀었다. 자신이 지나온 길에서 충분히 의미를 발견하고, 매 순간 자신을 격려하는 것이 곧 성장의 시작임을 전했다.

 

‘성취’ 카드는 “나만의 절대 경지에 도전한다”는 확언과 함께 더 큰 무대로 나아갈 힘을 북돋았다. ‘페레’는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삶엔 결국 온전히 자신의 것이 돌아온다는 소울카드의 메시지처럼, 무대 위 천록담의 열정과 진심을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조정이 필요하다’는 오라클 카드는 긍정적인 변화, 불필요한 것의 과감한 정리, 그리고 새로운 전환점을 시사했다.

 

색다르면서도 따듯한 이번 ‘My Starot’은 대국민 오디션 ‘미스터트롯3’에서 보여준 천록담의 음악적 여정 위에 작은 등불을 보탰다. 매주 팬들에게 사소하지만 소중한 긍정의 기운을 전할 ‘My Starot’은 계속해서 다음 이야기를 예고했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천록담#mystarot#미스터트롯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