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라미란 웨딩드레스 미소 만개”…웃음이 춤추는 촬영장→유쾌 반전 순간
엔터

“라미란 웨딩드레스 미소 만개”…웃음이 춤추는 촬영장→유쾌 반전 순간

김서준 기자
입력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락 위에 라미란의 찬란한 웃음이 번졌다. 촬영장을 결혼식장처럼 바꿔버린 생생한 미소와, 턱시도를 입은 파트너와 어깨를 맞대 웃어 보이는 순간은 마치 한 편의 영화 장면을 닮았다. 인공적인 스튜디오 배경마저 라미란 특유의 유쾌함을 강조하는 소품으로 변신하며, 환한 베일과 화관, 빛나는 드레스가 어우러진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직접 남긴 글에서도 라미란의 솔직하고 명랑한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웨딩사진 찍는데 왜 때문에 재혼사진같냐 우리 괜찮은거지 얘두라 오늘이야 MBC 금토드라마 9시50분 다들 준비됐지”라는 농담 섞인 메시지에는 위트와 자신감이 묻어난다. 화려한 의상과 조금은 장난기 어린 태도가 절묘하게 어울리며, 일상적인 촬영 현장이 특별한 축제의 공간으로 바뀌었다.

배우 라미란 인스타그램
배우 라미란 인스타그램

팬들은 이러한 라미란의 자유롭고 긍정적인 에너지에 박수를 보냈다. “라미란다운 해맑은 웃음”, “드라마 본방 사수하겠다” 같은 댓글이 이어지면서, 그녀가 보여주는 다양한 매력과 반전의 순간들에 대한 기대가 다시 한 번 높아졌다.

 

라미란은 이번 촬영을 통해 일상과 비일상을 오가는 독특한 반전의 매력을 스튜디오 한가운데서 펼쳐냈고, 평범한 가을 오후를 특별한 추억의 조각으로 바꿔놓았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배우의 밝고 당당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희망, 여운을 함께 남겼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라미란#웨딩드레스#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