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모모랜드 RODEO 퍼포먼스 티저 파도친다”…3년 갈망 끝 컴백→팬심 집결
윤선우 기자
입력
음악의 뜨거운 공기 속에서 모모랜드가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무대 위로 걸어올랐다. 그룹 모모랜드가 오랜 공백을 깨고 3년 만에 디지털 싱글 ‘RODEO’로 컴백을 알리며, 팬들의 마음은 설렘과 진한 기대감으로 물들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와 콘셉트 포토는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을 알렸고, 빨갛고 검은 두 색의 강렬한 대비는 평범한 복귀 이상의 무언가를 암시했다.
눈을 사로잡는 콘셉트 포토 속에서 멤버들은 실루엣만으로도 단단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카리스마와 미스터리를 품은 포즈, 그리고 아우라는 컴백을 오랜 시간 손꼽아온 팬들에게 다시 한 번 묵직한 메시지를 전했다. 매일 공개되는 티징 콘텐츠마다 SNS와 커뮤니티는 뜨거워졌고, 각각의 티저와 필름, 뮤직비디오 예고까지 모두 팬덤은 하루하루를 기대와 긴장으로 채웠다.

무엇보다, ‘뿜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모모랜드가 이번에는 ‘RODEO’라는 이름 아래 또 어떤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모두의 심장에 파문을 일으킬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2일과 3일에 걸쳐 새롭게 공개된 콘셉트 포토, 이어지는 필름과 티저 영상은 완전히 달라진 모모랜드의 색깔과 세밀한 감정을 예고하며, 변신 그 자체로 팬들의 반응을 자아냈다.
한편 모모랜드의 신곡 ‘RODEO’는 9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컴백을 앞두고 연일 공개되는 티징 콘텐츠가 몰고 온 열기는, 모모랜드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애틋한 응원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다.
윤선우 기자
밴드
URL복사
#모모랜드#rodeo#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