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다정해지는 법’ 차트 역주행”…캐나다도 들썩→그 뜨거운 성장의 서막
밝은 음악이 시작되면 무대 위의 파우에게서는 설렘이 먼저 피어나고, 이내 ‘다정해지는 법’이 전하는 온기와 메시지는 국경을 넘어 새로운 감동을 이끌었다. 파우가 선보인 3집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은 캐나다 유튜브 뮤직 일간 차트에 진입하며 해외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탄탄히 쌓기 시작했다. 대만과 태국의 스포티파이 바이럴 차트 톱100 진입 소식까지 더해지며, 파우는 아시아를 넘어 진정한 글로벌 상승세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파우는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 다섯 멤버들이 따로 또 같이 어울리며 따뜻한 에너지를 노래한다. 이번 새로운 성과는 틱톡 뮤직차트 입성 이후 끊임없이 확장돼 온 흐름의 연장선이다. 앨범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가 담아낸 따뜻함과 진솔한 마음이 세계 각지 음악 팬들에게 고루 공감대를 심어줬다는 평이 잇따른다.

특별히 ‘다정해지는 라이브’ 프로젝트를 통해 파우는 팬들과 더 깊은 공감대를 쌓았다. 3집 발매 기념 라이브 공연과 수익금의 월드비전 기부 등 선한 영향력도 주목받고 있다. 국내외 팬들까지 아우르는 긍정적 메시지는 파우의 이미지에 또 한 번 깊은 빛을 더했다.
소속사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이 있었기에 이 같은 결과가 가능했다”며, 추후 컴백에 대해 “오는 9월에 새로운 음악적 도전이 담긴 신곡으로 각기 다른 파우의 색깔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파우는 오는 9월 27일과 28일 영등포 명화라이브홀에서 아시아 투어 ‘POW TOUR: POWERFUL YOUTH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팬심을 뜨겁게 달굴 무대에서 또 어떤 특별한 순간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