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퍼플키스, ‘DOREMI’ 비밀의 춤사위…여름날 맞이한 감성 일렁임→팬심 사로잡다”
엔터

“퍼플키스, ‘DOREMI’ 비밀의 춤사위…여름날 맞이한 감성 일렁임→팬심 사로잡다”

송우진 기자
입력

찬란한 무드로 시작된 퍼플키스의 무대는 신곡 ‘DOREMI’에서 꿈처럼 펼쳐졌다. 잔잔한 플럭 사운드와 오르골 선율이 어우러진 가운데, 멤버들은 서정적인 춤 선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에게 순식간에 낯선 감정의 물결을 안겼다. 소소한 몸짓 하나, 시선 이동에서도 퍼플키스는 자신만의 몽환을 입혀냈다.

 

‘DOREMI’ 무대는 밝음과 아련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과 더불어, 각자의 매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노래 속 동화 같은 장면을 만들어냈다. 오르골과 왈츠, 명료한 오브제로 풀어낸 포인트 안무는 ‘행복의 주문’을 닮아 관객의 시선을 빼앗았다. 퍼플키스의 목소리는 저마다의 빛깔로 노래에 숨결을 불어넣었고, 한 음절마다 진솔한 감정선이 녹아들었다.

퍼플키스, ‘DOREMI’로 몽환적 퍼포먼스 완성→여름 감성 짙게 물들였다
퍼플키스, ‘DOREMI’로 몽환적 퍼포먼스 완성→여름 감성 짙게 물들였다

팬들은 “요즘 가요계에 없는 특별한 콘셉트”, “행복이 가득 담긴 곡”이라며 퍼플키스가 만들어낸 몽환적 퍼포먼스와 감각적 변화를 극찬했다. 각 멤버의 합이 더해진 감도 높은 팀워크, 그리고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안무 전개는 시청자에게 또 다른 몰입을 선사했다. 퍼플키스만의 서늘하면서도 따스한 여름 감성이 무대를 채우며, ‘DOREMI’는 모두의 마음에 파문을 남겼다.

 

싱글 2집 ‘I Miss My...’는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해 그리움과 성장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OREMI’에는 멤버 나고은의 참여로 진정성이 더해졌고, 수록곡 ‘Lost & Found’는 유키와 수안의 섬세한 가사가 앨범의 깊이를 배가했다. 퍼플키스의 이번 활동은 경쾌한 계절감과 팀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진 완성도로, 여름 가요계에 뚜렷한 존재감을 새겼다.

 

여름밤을 적시는 퍼플키스의 감성적인 무대와 감정의 파도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신곡 ‘DOREMI’와 함께한 퍼플키스의 음악방송 첫 주 활동은 눈을 뗄 수 없는 새로운 퍼포먼스와 더불어, 모든 리스너에게 특별한 울림을 안겼다.

송우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퍼플키스#doremi#imiss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