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임영웅 기록초월 235주 1위”…팬덤의 바람→전국 콘서트 응답

최유진 기자
입력

임영웅이 푸른 무대 위에 피어난 감동과 쉼 없는 기록 경신의 순간을 또 한 번 선사했다.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9월 4주차에서 임영웅은 32만4482표를 받으며 23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수만 개의 ‘좋아요’와 함께 쏟아진 응원은 단순한 인기 경쟁을 넘어, 깊게 스며든 신뢰와 사랑의 다른 표현으로 다가왔다.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은 단순히 인기의 척도를 넘어 팬덤의 가치와 문화가 만나는 자리로 인식된다. 치열한 경쟁이 매주 반복되지만, 임영웅은 235주라는 긴 시간 동안 정상을 굳건히 지키며 더욱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팬들의 끊임없는 지지와 일상 속 응원은 임영웅 음악의 위로와 공감을 실감케 했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이 걸어온 길에는 오랜 피드백과 변화 속에 심화된 진정성이 깃들어 있다. 최근 발표된 정규 2집의 11곡은 각기 다른 이야기를 품었지만, 어디서든 변하지 않는 진심이 그 중심에 놓여 있다. 곡마다 스며든 서정과 따뜻함이 리스너의 일상에 편안하게 파고들며, 임영웅의 노래는 각자의 하루를 지켜주는 동반자가 됐다.

 

다가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까지 전국을 누비는 대규모 콘서트 ‘IM HERO’가 팬들을 기다린다. 긴 기다림 끝에 팬들과 다시 만나는 이 순간은 한층 깊어진 가을 감성 속에서 색다른 감동을 약속한다. 무대 위에는 오랜 여운과 진심의 노래가 교차하며, 또 다른 음악의 물결을 그려낼 예정이라 기대를 키운다.

 

팬들에게 임영웅의 존재는 스타를 넘어 인생의 여러 순간을 함께하는 벗과 같다. 그의 무대와 음악은 위로와 추억, 공감으로 새로운 기록을 넘어선 특별한 이야기를 계속해서 써 내려가고 있다. 임영웅이 이룬 235주 연속 1위의 기록도 그러한 믿음의 연장선에서 탄생한 의미 깊은 결과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아이돌차트#im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