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당신을 믿어요’ 800만 돌파”…믿음의 노래, 눈물과 환호→찬스의 시간 멎다
밝고 깊은 감동의 무대에서 이찬원은 또 한 번 자신의 목소리로 가슴을 울렸다.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당신을 믿어요’는 팬들에게 믿음의 노래이자 새로운 용기가 됐고, 어느새 유튜브에서 800만 스트리밍이라는 커다란 기록을 남기며 그의 진심이 닿는 울림을 증명했다. 가야금과 해금의 섬세한 선율이 어우러진 곡 위에 이찬원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가 포개지며, 듣는 이의 마음은 단단하게 다독여졌다.
이찬원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당신을 믿어요’는 미래를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당신이 가는 그 길이 정답이에요, 당신의 찬란한 인생을 믿어요”라고 노래한다. 그 따뜻한 진심과 응원의 메시지는 듣는 순간, 스스로를 다시 한 번 믿을 수 있는 용기를 건넨다. 특히 찬가 콘서트에서 팬클럽 찬스를 위한 특별 개사 무대는 “내가 사랑하는 찬스가 가는 그 길이라면 나도 함께해요, 찬스를 믿어요” 등의 문장으로 팬심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무대 위에서 이찬원이 보여준 눈빛과 떨리는 목소리는 노래 너머의 진실한 마음까지 전하며 관객 모두의 미소와 눈물을 물들였다.

800만을 넘어선 ‘당신을 믿어요’의 연이은 사랑은 음악 그 자체의 완성도와 이찬원만의 믿음직한 진정성이 더해져 이루어진 결과다. 매번 다른 색채의 무대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찬원은 현재 ‘불후의 명곡’과 ‘톡파원 25시’의 MC로 활약 중이며, 의학 스토리텔링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도 오는 9월 2일부터 정규 편성돼 그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