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박수홍 딸 재이, 천진난만 미소”…가족의 일상 속 뭉클한 사랑→팬들 따뜻한 응원
강민혁 기자
입력
밝은 춤사위 속에 담긴 아빠 박수홍의 환한 미소와 미처 말하지 못한 감정들이 한 영상에 담겼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해진 짧은 영상에서 박수홍은 딸 재이 양을 품에 안고 천진난만한 동작으로 일상을 노래했다. 딸 재이의 분홍빛 옷차림과 커다란 눈망울, 에너지 넘치는 표정에서 한 가족의 특별한 시간이 느껴지며, 그 안에 박수홍의 깊어진 부성애가 자연스레 드러났다.
특히 박수홍 곁에서 닮은 외모를 뽐내는 재이 양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긴 팔다리와 또렷한 이목구비에서 김다예의 흔적이 그대로 묻어나, 재이 양을 바라보는 가족의 시선에는 사랑과 뿌듯함이 한껏 배어 있었다. 자연스럽게 무대에 오른 듯 흥겹게 몸을 흔드는 재이 양에게는 응원의 댓글이 쏟아졌다. ‘재이 점점 더 예뻐지네요’, ‘롱다리네요. 잘 키우세요’ 등 팬들은 남다른 성장과 밝은 매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박수홍은 1991년 데뷔 이후 오랜 시간 예능부터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김다예와 혼인신고 이후 결혼식을 올린 그는 지난해 딸 재이 양을 품에 안으며 새로운 삶의 페이지를 열었다. 무엇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등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만의 남다른 진정성과 평범한 행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깊이 다가섰다. 개성 넘치는 가족과 함께하는 박수홍의 일상은 계속해서 소셜미디어와 방송을 통해 따스하게 이어지고 있다.
강민혁 기자
밴드
URL복사
#박수홍#재이#슈퍼맨이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