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서진 ‘반복·몰두의 9월’”…타로카드, 기쁨의 기운→깊어진 기대감 자아내
엔터

“박서진 ‘반복·몰두의 9월’”…타로카드, 기쁨의 기운→깊어진 기대감 자아내

오예린 기자
입력

늘 따뜻한 미소와 단단한 믿음을 전하는 박서진이 타로카드로 덕질의 설렘을 더했다. 'My Starot' 타로카드 시간에선 일주일간 그에게 다가올 긍정의 기운을 미리 들여다보며, 닻별들의 마음에 밝은 기대감을 안겼다. 반복과 숙련, 몰두에 대한 메시지와 함께 번아웃의 고비마저도 더 단단한 성장을 위한 하나의 과정임을 알려주며, 내면의 힘을 일깨웠다는 점이 여운을 남겼다.

 

이번 타로카드에선 9월 박서진이 부지런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며, 실력을 반복 연마하고 정공법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권태감이 잠시 찾아오더라도, 이내 자신만의 기반과 기술을 빛내는 시간이 곧 다가옴을 시사했다. 무엇보다 확실한 태도와 치열한 몰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전갈자리의 메시지가 더해지며, 박서진만의 분명한 행보에 묵직한 의미를 더했다.

박서진 / 인스타그램
박서진 / 인스타그램

조언의 오라클 카드에선 왕관을 쓴 올빼미가 나타나 '지혜'라는 키워드와 함께 직관과 판단력을 신뢰하라는 의미를 전했다. 이미 내면에 필요한 그 모든 통찰과 지혜가 자리 잡았음을 강조하며, 박서진의 탄탄한 마음가짐을 짐작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JOY 기쁨' 카드는 일상 곳곳에 행복과 설렘이 깃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덕질러들에게도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렇듯 긍정 에너지로 충만한 타로카드의 해석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덕질이 주는 위로, 치유의 가치가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금 일깨웠다. 박서진을 위한 다음 타로카드풀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서진은 대국민 오디션 '미스터트롯2'를 통해 닻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서진#mystarot#미스터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