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홍, 할머니 깜짝 선물 위한 도전”…”모태솔로지만”→유튜브로 피어난 진심
따스한 웃음이 번진 일상으로 이민홍이 시청자 곁에 다시 돌아왔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 이민홍은 유튜브 채널 ‘쪼대로민홍’을 통해 색다른 도전을 시작했다. 첫 영상에서 그는 유쾌함 사이로 오래 품어온 기쁨과 그리움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할머니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는 진심을 털어놨다.
이민홍은 할머니와 더욱 가까운 관계를 자랑하며, 최근 자신이 바쁘게 살아가는 모습을 전혀 모르는 할머니를 위해 ‘6시 내고향’ 출연의 꿈을 밝히기도 했다. 할머니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에 꼭 출연해 손녀 딸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를 세상에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며,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배가시켰다. 영상에서는 제주도 촬영 당시 가족과 연락이 닿지 않아 애가 탔던 사연도 털어놓으며,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 중이라 둘러댔던 유쾌한 고백이 이어졌다.

이민홍은 공식 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기며 ‘6시 내고향’ 출연에 한층 기대를 높였다. 또한 김여명 출연자의 아버지도 해당 프로그램의 팬이라고 밝혀 뜻깊은 지원에 훈훈함을 더했다. 앞으로도 자신의 다양한 일상과 특별한 순간을 꾸준히 공유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이민홍은 팬들에게 영상으로 꾸준히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하는 그의 진심이 일상 속 작은 감동으로 전해진다.
넷플릭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을 계기로 더 많은 이들과 소통의 폭을 넓힌 이민홍의 유튜브 활동은 채널 ‘쪼대로민홍’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