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로제, 장미의 속삭임에 마음을 열다”…블랙핑크 로제, 몽환 눈빛→새로운 계절 예감
엔터

“로제, 장미의 속삭임에 마음을 열다”…블랙핑크 로제, 몽환 눈빛→새로운 계절 예감

배주영 기자
입력

여름밤이 저물어가는 잔디 위, 로제의 깊은 시선이 잔잔하게 스며든 순간이 찾아왔다. 시간의 결을 머금은 고요와 투명한 빛이 감도는 장면 속에서 로제는 금발 브레이드 헤어와 부드러운 크림 컬러 롱 슬리브, 그리고 짙은 남색 모자를 자연스럽게 매치한 채, 일상과 비일상 사이에 아련히 기대어 있다. 그녀를 감싸는 자연광, 느릿한 풀밭의 온기, 그리고 미묘하게 퍼진 투명 립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평소의 화려함이 아닌 담담하고도 묵직한 설렘으로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렸다.

 

로제는 “in the language of roses, we speak from the heart i’m really excited for you to all finally have these.. here’s to a brand new beginning”이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장미꽃말이 내포하는 따뜻한 마음처럼, 팬들에게 오롯이 가닿는 진솔한 감정과 변화에 대한 두근거림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사진 속 고요히 잠긴 표정과 시선, 그리고 신비로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꿈결처럼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팬들은 로제가 보여준 담백한 내면의 변화를 깊이 공감했다. 새 출발에 대한 설렘과 응원이 뒤따랐고,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용기를 얻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그동안 보여줬던 화려함 대신 자연 속에서 빚어진 고요함과 서사적 순간이 이번 게시물에 응축됐다는 점에서, 로제에게 또 한 번의 성장과 계절의 시작임을 감지했다.

 

로제가 표현한 미묘한 감정선과 섬세한 퍼포먼스는 이번 사진과 메시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조명됐다. 변화의 시간을 마주하며 진솔한 감정으로 다가오는 로제의 계절은, 장미의 언어처럼 오랫동안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로제#블랙핑크#장미의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