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생정보 부산 남포동 양곱창”…유민상도 반한 별미→여행객 발길 쏠린 이유는
엔터

“생생정보 부산 남포동 양곱창”…유민상도 반한 별미→여행객 발길 쏠린 이유는

조수빈 기자
입력

화사한 조명의 남포동 거리에 유민상이 즐겨 찾는다는 양곱창집이 등장했다. ‘2TV생생정보’ 두 집 살림 코너는 일과 여행이 한데 어우러진 부산의 진면목을 전하며, 부산 중구 남포동5가에 자리한 이 양곱창 식당을 소개했다. 시청자들은 두터운 맛의 세계에 이끌려 현실 여행의 설렘과 군침 도는 먹방의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했다.

 

해당 식당은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대창구이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눈꽃치즈양볶음밥 등 색다른 메뉴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각종 전골과 차돌박이, 소갈비, 삼겹살까지 두루 갖춘 다양한 메뉴가 여행객은 물론 단골들의 발길을 붙든다는 후문이다. 자갈치역에서 250미터 남짓 떨어진 위치에 자리해 있어 여행 중 간편한 접근성도 갖추고 있다.

생생정보 부산 남포동 양곱창
생생정보 부산 남포동 양곱창

남포동 명물 맛집으로 알려진 이 양곱창집은 이전에도 유명 생활정보 프로그램에 단골로 소개될 만큼 화제의 중심에 선 곳이다. 대중적인 사랑을 입은 만큼, 지역 명소 영도해녀문화촌, 보수동책방골목, 아홉산숲, 요트 체험 등과 더불어 ‘생생정보’ 2329회에서 부산의 진짜 맛과 풍경을 아우르는 경험을 전달했다.

 

개그맨 유민상 역시 즐겨 찾는 단골밥집이란 점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평일 저녁 6시 30분마다 안방 극장을 찾는 ‘2TV생생정보’는 앞으로도 지역 먹거리와 색다른 여행 코스로 시청자와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생정보#남포동양곱창#유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