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쇼챔피언’ 무대 강렬 폭발”…블랙 카리스마→초동 신기록 기대감 증폭
누에라가 ‘쇼챔피언’ 무대에서 선보인 ‘n (number of cases)’는 시작부터 폭발적인 아우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에 블랙 의상을 입고 선 멤버들은 완벽하게 호흡을 맞춘 군무와 깊이 있는 베이스가 어우러진 댄스 브레이크로 카리스마의 절정을 증명했다. 단순한 무대를 넘어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표정과 에너지가 응축된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색을 진하게 새겼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누에라는 팬덤 ‘노바(NovA)’의 열렬한 함성 속에 강렬한 시그니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음원 ‘n (number of cases)’의 공격적인 리듬과 군더더기 없는 동작들은 그룹의 뛰어난 실력까지 고스란히 드러냈다. 쏟아지는 박수와 환호가 무대 에너지와 맞물리며, 현장의 분위기는 어느새 뜨겁게 달아올랐다. 앨범 제목 ‘n: number of cases’가 암시하듯 무대마다 또 다른 새로운 ‘누에라’가 펼쳐지는 순간이었다.

최근 미니 2집으로 컴백한 누에라는 데뷔 1년 만에 초동 20만 장 판매 고지를 넘어서는 상승세까지 기록했다. 여름 컴백 대격전 속에서 누에라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성장 스토리로 팬덤뿐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팬들과 소통하며 만든 순간들이 ‘누에라’라는 팀의 정체성을 더욱 단단하게 했다.
누에라 측은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8월 3일 일본 요코하마, 8월 16일 서울에서 열릴 첫 팬콘서트 ‘EnTER the mission’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에라가 ‘쇼챔피언’ 무대에서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는 앨범 초동 신기록과 함께 성장의 증거가 됐다. 이날 방송을 통해 누에라가 앞으로 선사할 다채로운 무대와 8월 글로벌 팬콘서트가 어떤 또 다른 기록과 반향을 남길지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