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지창욱 생일 현장 환호”…팀워크에 녹아든 미소→뜨거운 여름 풍경
엔터

“지창욱 생일 현장 환호”…팀워크에 녹아든 미소→뜨거운 여름 풍경

조보라 기자
입력

조용한 메이크업룸을 배경으로 한 장의 미소가 잔잔한 온기를 퍼뜨렸다. 지창욱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스캔들팀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향한 신뢰와 애정의 순간을 공유했다. 희미한 조명 아래 핑크빛 리본띠와 왕관이 조심스레 얹힌 그의 모습은 여름의 절정을 담은 듯 따스했다.  

 

깨끗한 흰색 가운을 걸치고 환하게 웃는 지창욱에게 팀원들은 맞춤형 케이크와 반짝이는 응원의 시선을 보냈다. 케이크 위에는 지창욱의 얼굴이 그려져 있었고, 작은 촛불 옆으로 요술봉을 든 손길이 행복을 더했다. 메이크업룸이라는 일상적인 현장도 그 순간만큼은 특별해졌다. 케이크를 받으며 터져나온 환한 미소에는 동료들과 쌓인 유쾌하고 단단한 팀워크가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감사하다구요”…지창욱, 생일 맞이 환한 미소→팀워크 증명 / 배우 지창욱 인스타그램
“감사하다구요”…지창욱, 생일 맞이 환한 미소→팀워크 증명 / 배우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은 “이번생일은 스캔들팀과 함께 했습니다 감사하다구요”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하며, 동료들의 노고와 응원에 대한 깊은 감사를 남겼다. 이 짧은 인사에는 작품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동료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소중함이 오롯이 담겨 있었다.  

 

팬들 역시 “촬영장 분위기가 따뜻해 보여요”, “지창욱의 미소에 기분 좋아진다” 등 다양한 댓글로 응원과 사랑을 전했다. 배우의 솔직하면서도 따스한 인간적 면모는 팀의 돈독한 분위기와 맞물려 긴 여운을 남겼다.  

 

작품 촬영 현장 한 켠을 가득 채운 환한 여름의 생일 풍경 속에서, 지창욱은 자신이 걸어온 시간보다 한걸음 더 성장한 배우이자 동료로 밝게 빛났다. 팬들의 꾸준한 격려와 동료의 힘이 더해진 순간, 그는 다시 한 번 팀워크의 소중함을 세상에 증명했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지창욱#스캔들팀#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