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나연, 셀카에 남긴 월드투어의 온기”…트와이스 무대→팬심 물결 한 장면
엔터

“나연, 셀카에 남긴 월드투어의 온기”…트와이스 무대→팬심 물결 한 장면

서윤아 기자
입력

가을의 문턱에서 맞이한 9월, 트와이스 나연이 지난 월드투어의 기억을 진심어린 사진 한 장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빛으로 완성된 무대의 열기와 생생한 감성은 그의 생기 넘치는 표정과 조화돼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달구며, 일상과 무대 위 경계가 허물어지는 섬세한 순간을 보여줬다.

 

짙은 갈색 긴 머리를 단정히 묶은 나연은 컷아웃 원오프 숄더 티셔츠와 트와이스의 월드투어 문구가 선명히 각인된 의상으로 투어의 뜨거운 기억을 고스란히 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펄 메이크업과 밝은 미소, 자유로운 포즈는 팬들과 쌓은 추억에 한 번 더 스며들었다. 배경을 장식한 수많은 폴라로이드와 응원 메시지는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트와이스와 팬들 사이의 진한 교감을 증명했다.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 인스타그램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 인스타그램

나연은 “투어모아모아”라는 짧은 소감으로 가장 소중했던 순간과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냈다. 팬들은 이번 사진과 특별한 감상에 벅참을 드러내며, 새롭게 성장한 모습과 장난기 어린 미소, 이전보다 성숙해진 눈빛에서 나연의 변화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화려했던 무대 이면의 따뜻하면서도 솔직한 이야기, 그리고 무대 밖, 일상 위에 쌓여가는 잔잔한 울림이 또 하나의 감동으로 이어졌다.

 

트와이스의 월드투어가 남긴 깊은 여운과 나연이 전한 투어의 기록은, 팬들에게 오래도록 간직될 선물이자 이별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의 신호로 남았다. 반복되는 일상 속 작은 기쁨과 무대의 찬란한 순간이 맞닿았던 이번 순간은, 앞으로 이어질 그의 행보를 기다리게 만들었다.

서윤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나연#트와이스#월드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