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손태진, 깊은 눈빛에 담긴 성장”…우먼센스 8월호 커버→프로페셔널 오라에 기대감↑
강예은 기자
입력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 시선을 머금은 손태진이 새로운 각오와 함께 돌아왔다. 여성 월간지 우먼센스 8월호 커버를 단독 장식한 손태진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촬영 현장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남겼다. 데님 점프슈트와 니트, 캐주얼부터 강렬함이 묻어나는 의상까지 자유롭게 소화하며, 모델과 아티스트로서의 자신감을 과시했다.
촬영 내내 손태진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섬세하게 연출했다. 부드러운 미소와 강인한 분위기, 변화무쌍한 포즈와 깊은 눈빛 모두에서 성숙해진 감정선을 읽을 수 있었다. 특히 헤어와 메이크업, 움직임 하나까지 자신의 감각을 담아냈다. 프로페셔널한 태도와 능숙한 표정 변화는 촬영장을 압도하며 현장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태진은 스스로의 음악적 고민과 미래에 대한 목표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한층 더 성장한 내면을 드러냈다. 그는 “저 자신이 세운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하루하루 담대하게 버텨왔다”며, “손태진만의 색깔을 만들어 삶과 음악을 담아내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계속된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각오가 진정성 있게 전해지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새로운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손태진은 다양한 모습과 내면의 변화, 그리고 음악에 대한 확고한 포부까지 고스란히 보여줬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진솔한 이야기는 우먼센스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강예은 기자
밴드
URL복사
#손태진#우먼센스#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