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생방송투데이 멕시코치킨 한입에 심장 뛴다”…역삼동 인기맛집→퇴근길 직장인 유혹
송다인 기자
입력
환한 조명 아래, 소박하지만 생동감이 흐르는 서울 역삼동 거리. 생방송투데이가 카메라에 담은 것은 바쁜 하루 끝, 퇴근길 직장인의 허기와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이었다. 바로 멕시코식 바비큐치킨의 강렬한 풍미와 이국적인 향신료가 이곳, 역삼동을 꾸준히 수놓았다.
방송은 감자전 퀘사디아에서 똠얌라면, 라구몰레 나초플래터와 피쉬 타코까지 차별화된 메뉴를 가진 멕시코요리 전문점의 면모를 조명했다. 특히, 부드러운 치킨에 지미추리 소스를 얹은 지미추레 치킨몰레와 하바네로 핫소스, 살사 크런치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 하바네로 치킨몰레가 진가를 뽐내 시청자와 손님 모두의 시선을 빼앗았다. 다양한 재료와 독창적인 레시피가 더해진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한입의 치킨을 베어 물 때마다 한층 활기가 느껴졌다.
직장인의 삶에 작은 활력소가 되는 이곳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접근성마저 뛰어나 ‘맛있는 퇴근’을 꿈꾸는 이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역동적인 메뉴와 맛의 풍성함, 도심 속 이국적 휴식이 일상이 지친 이들에게 잠깐의 낯선 위로를 선사했다.
평일 저녁 6시 55분, 생방송투데이는 매회 다양한 정보와 명소, 맛집을 소개하며 시청자의 레이더망을 넓혀가고 있다.

송다인 기자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멕시코식바비큐치킨#역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