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로의 달콤한 첫 도전”…RIIZE 쇼타로, 홈 디저트 예능 MC로 변신→팬들 설렘 고조
밝고 경쾌한 음악처럼 유튜브 채널 ‘일일칠’을 통해 라이즈의 쇼타로가 새로운 추억을 써내려간다. 익살스러운 미소와 순수한 에너지로 채워질 ‘쇼타로의 디저트’가 드디어 팬들 곁에 찾아올 예정이다. 그간 무대에서 빛나던 쇼타로가 이번에는 단독 예능 MC로 변신해, 달콤한 집 디저트의 세계를 한 스푼씩 풀어내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이번 신작 예능은 집주인들의 소박한 매력과 때묻지 않은 유쾌함이 배어든 홈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한다. 티저에서 전해진 “오늘, 당신에게 필요한 달콤함은?”이라는 슬로건처럼, 일상의 작은 행복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 방송 소식에 접한 네티즌들은 “쇼타로 엠씨 파이팅”, “이 무해한 조합을 매주 볼 수 있다니 행복하다”, “쇼타로 정말 잘할 거야” 등의 댓글로 아낌없는 응원과 설렘을 표했다. 쇼타로가 이끌 ‘쇼타로의 디저트’ 1화 티저는 오는 21일 저녁 7시에 먼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쇼타로는 2000년생 일본 출신으로, NCT 멤버에서 라이즈로 재데뷔한 이력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일칠’ 채널은 ‘사나의 냉터뷰’, ‘덱스의 냉터뷰’, ‘영케이의 K생존기’ 등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신작 또한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예고한다. 한편, 라이즈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를 잇는 콘서트 투어 ‘RIIZING LOUD’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일본, 대만, 태국, 미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마카오 등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예고한다. 팬들을 위한 쇼타로의 ‘쇼타로의 디저트’는 8월 28일 저녁 7시 유튜브 ‘일일칠’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