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일기예보’ 한여름 꿈길 안아주다”…팬심 녹인 신곡→추억 소환의 서정
오마이걸이 반짝이는 여름날의 추억을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에 담아 노래했다. 신곡 발매를 통해 팬들과 교감하며 싱그러운 그리움과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선사했다. 컬러풀한 선율과 섬세한 감정이 깃든 오마이걸만의 목소리가, 여름 한가운데 빛나는 서사로 채워졌다.
오마이걸이 22일 공개한 ‘일기예보’는 예측할 수 없는 미래, 변화무쌍한 날씨처럼 다가오는 순간들 속에서 함께 걷는 시간의 의미를 짚어내며, 작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어쿠스틱 악기의 깊은 음색과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한 편의 동화 같은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곡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가사 작업에 참여한 서지음이 힘을 보태며 한층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일기예보’는 오마이걸이 10주년 단독 콘서트 ‘2025 OH MY GIRL CONCERT ‘Milky Way’’에서 먼저 선보였던 무대 위 감동을 품고 있다. 콘서트 직후부터 이어진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지자, 오마이걸은 소중한 시절과 미라클과의 인연을 기억에 새기기 위해 스페셜 싱글 발표를 결정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음원 발매 하루 전, 오마이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기예보’ 스페셜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설렘을 자극했다. 이 특별 영상은 10주년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내, 곡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또 한 번 새로운 감동과 여운을 예고했다.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난다. 이번 신곡은 오마이걸과 미라클 모두의 여름날 기억을 한층 더 진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