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경험이 켜켜이 만든 새로운 도약”…긍정 기운→변화 앞둔 기대감
오롯이 마이크 앞에 선 손빈아의 미소는 어느새 문득 찾아오는 피로를 조금씩 녹여냈다. My Starot 타로카드가 건네는 긍정의 메시지 속에서 손빈아는 지난 시간의 고단함보다 앞으로의 설렘과 기대를 더 크게 품었다. 트롯 무대에서 얻은 찬란한 성취와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은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움과 빛을 끌어안게 했다.
이번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손빈아가 마주한 9월의 타로 메시지는 유난히도 변화와 도전을 강조했다. “자유, 즐거움, 회피”라는 키워드처럼 아직 모든 조건이 완벽하지 않지만, 오히려 새로운 의지가 생겨나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진정한 나를 찾으려는 손빈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끝없이 달려오던 시간 속에 찾아온 허탈감과 함께, 일상에 잠시 쉼표를 찍고 싶은 마음도 스며들었다. 그러나 결국 마음을 채우는 예기치 않은 자극과 다양한 경험이 쌓이며, 손빈아의 역량은 점점 더 단단하게 높아지고 있다.

‘AQUARIUS’ 카드가 전한 대로, 신비롭고 이색적인 변화가 예고된 손빈아는 책임과 자유를 조화롭게 추구하며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걷고 있다. ‘Pleasure’ 카드처럼 예술적 영감과 기쁜 이벤트, 그리고 새로이 만나는 사교적인 순간들이 손빈아의 삶에 즐거움과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STUDY 공부’ 확언도 더해져, 집중과 자기 계발의 시간이 손빈아에게 놀라울 만큼 빛나는 성과를 예감하게 했다.
끝없는 고민과 바쁜 일정 속에서도 손빈아는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는 자신과 마주하고 있다. 많은 덕질 사랑꾼들이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미스터트롯3’의 소중한 별, 손빈아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의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손빈아와 함께하는 긍정의 변화는 앞으로도 ‘My Starot’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