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셔누, 핸들바 잡은 진중한 눈빛”…몬스타엑스, 라이더 감성→새로운 설렘 폭발
엔터

“셔누, 핸들바 잡은 진중한 눈빛”…몬스타엑스, 라이더 감성→새로운 설렘 폭발

강다은 기자
입력

조명과 그림자가 교차하는 가을 저녁, 몬스타엑스 셔누가 새로운 분위기를 머금은 한 장의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환한 미소 대신 무게감이 어린 진지한 표정, 라이더의 설렘을 품은 손끝에서 변화의 기운이 서서히 번져나왔다.  

 

셔누는 베이지 컬러 재킷과 흰 티셔츠, 짧은 팬츠를 매치해 계절이 교차하는 순간의 공기를 담아냈다. 도심 한복판, 강렬한 빨간색 벽과 어지러운 안내문, 그리고 반사되는 유리창은 젊은 자유로움과 분주함, 그리고 고요한 다짐까지 함께 품고 있다. 자연스러운 헤어와 날카로운 옆모습은 무대 위와 일상, 두 세계를 넘나드는 셔누만의 진중한 에너지를 선명하게 그려냈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인스타그램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인스타그램

핸들바를 단단히 쥔 손에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긴장과 기대가 오롯이 담겼다. “N the Front 반가워 잘부탁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모험을 향한 셔누의 패기와 다짐이 팬들 마음을 잔잔히 흔들었다.  

 

댓글창은 응원의 메시지로 가득했다. “언제나 멋있다”, “새로운 모습 기대할게요” 등 팬들의 목소리에는 셔누의 색다른 도전과 변화의 물결에 함께 뛰어드는 설렘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무대 위 아우라와 소탈한 일상이 한 프레임에 담겼다는 점이 유독 눈길을 끈다. 평범한 공간이지만 셔누의 진지함과 작은 긴장, 그리고 그만의 뜨거운 에너지가 쉼 없이 흐르고 있었다.  

 

셔누가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여정에 팬들의 설렘과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셔누#몬스타엑스#nthefr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