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방송투데이 경리단길 덕자찜 한입에 울림”…원호명, 진한 집밥 향연→서울 미식지도 흔들다
엔터

“생방송투데이 경리단길 덕자찜 한입에 울림”…원호명, 진한 집밥 향연→서울 미식지도 흔들다

송다인 기자
입력

경쾌한 웃음소리가 퍼지는 이태원 경리단길 골목 어귀, 한 그릇의 덕자찜이 일으키는 소박한 파장이 깊게 스며들었다. ‘생방송투데이’의 ‘리뷰 믿고 한 입’ 코너는 원호명이 운영하는 덕자찜 식당을 조명하며, 평범한 저녁에 잊혀진 집밥의 감동을 일깨웠다. 익숙하게 스며든 병어김치매운탕의 칼칼한 국물과 정성 어린 덕자찜 한 조각이 시청자의 감성을 다시 깨웠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녹사평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경리단길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지만, 원호명의 덕자찜 식당은 단연 입소문을 탄 행복한 공간으로 자리했다. 이날 방송에서 카메라가 쫓은 덕자찜은 진득한 양념과 푸짐한 살집으로 식욕을 자극했고, 병어김치매운탕은 짙은 육수에 배인 속깊은 단맛으로 테이블마다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메뉴판을 따라 펼쳐진 미식의 행렬 속에는 병어조림, 곱창전골, 여수돌간장게장, 모듬생선구이, 제육볶음, 주꾸미볶음, 돼지껍데기 같은 인기 메뉴들이 진열돼 골라먹는 재미도 선사했다. 또한 반합육개장라면과 해물라면 등 다양한 선택지가 식사의 폭을 더욱 넓혀주며, 누구나 각자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도왔다.

 

다채로운 정보와 따스한 사람 냄새가 묻어나는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 시청자의 식탁에 색다른 한 끼의 영감을 전하고 있다.

송다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원호명#생방송투데이#덕자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