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멋대로-과몰입클럽” 김용빈, 무대 밖 순수 본색→트롯 황태자의 진짜 몰입 담긴 순간
빛나는 조명 아래 늘 당당했던 김용빈이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을 통해 가장 사적인 순간을 마주한다. 반듯한 무대 위 트롯 황태자의 모습 대신, 소년 같은 미소와 진심이 깃든 집중력을 드러내며 시청자 곁으로 다가선다. 그가 품은 일상과 몰입의 순간들은 무대와 또 다른 깊이를 보여준다.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각각의 참가자들이 인생의 한 구석에서 느끼는 몰입, 그리고 그 작은 진동들이 어떤 변화를 만들어 내는지 포착한다. 예능과 음악, 연기와 크리에이티브를 아우르는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등 5인 MC가 다양한 시각을 더하며, 관찰 예능의 새로운 흐름을 이끈다. 일상에서 흔히 지나쳤던 ‘과몰입’의 의미를 진솔하게 조명하며, 보는 이들에게 특별한 공감을 건넨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진(眞)으로 각인된 이후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함께 성장해왔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트롯을 향한 남다른 열정과 내공으로 현업 음악인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 그가 무대를 벗어난 순간에서도 ‘진심’을 다해 몰입하는 모습을 통해 무대 위 위엄과는 전혀 다른 따뜻하고 다정한 인간미를 전한다.
제작진 역시 “김용빈이 열정을 쏟아 일상에 집중할 때 보여준 순수함이 큰 인상을 남겼다. 무대와 달리 더 즐겁고 가벼운 웃음, 팬들이 손꼽아 기다릴 색다른 매력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용빈 외에도 각기 독특한 몰입을 지닌 새로운 출연진들의 등장이 예고됐다.
5인의 MC와 함께 펼쳐질 이들의 삶의 파동, 그리고 누구나 공감할 법한 작은 열정은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 지닌 핵심 매력으로 자리잡는다. ‘미스터트롯3’ 진답게 노래 그 너머의 순간마저 특별하게 채색할 김용빈의 리얼리티 일상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각자의 몰입 순간이 만들어낼 진정성 어린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