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손태진 전회차 매진의 신화”…팬미팅 추가오픈→열광 속 무대 약속
정재원 기자
입력
환한 미소와 함께 무대로 돌아온 손태진의 존재감이 깊은 여운을 남겼다. 단단한 목소리와 따뜻한 진심이 공존하는 팬미팅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손태진이 맡은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당초 2회로 계획됐던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의 폭발적인 요청에 힘입어 추가로 한 회가 편성됐으나 이마저 순식간에 매진되는 열기를 보였다. 손태진을 향한 기다림과 설렘, 그리고 한 해를 건너뛴 만남의 미학이 더욱 크게 와 닿는 순간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3년 3월 개최된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찾아온 두 번째 공식 무대다. 팬덤 ‘손샤인’을 위한 아낌없는 준비가 예고됐다. 특히 정성스런 토크 코너와 개성 있는 무대 구성, 직접 고른 선곡까지 손태진이 전 과정에 기획자로서 참여해 팬들과의 깊은 소통을 약속했다. 각본 없는 현장의 뜨거움과 단단한 음악성, 그리고 따스한 팬사랑이 다시 한 번 한데 어우러질 전망이다.
뮤지션 손태진은 최근 각종 트롯 음악방송에서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이력도 더해지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8월 2일과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정재원 기자
밴드
URL복사
#손태진#youaremysonshine#손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