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한준, 무대 장악한 카리스마”…케이팝업 차트쇼서 팬심 뒤흔든 순간→기대감 최고조
밝은 미소와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준은 ‘케이팝업 차트쇼’ 무대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데님 셔츠로 청량함을 더한 그는 현장에 등장하자마자 특유의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단번에 이끄는가 하면, 차분한 목소리와 유려한 진행 솜씨로 오랜 시간 시청자와 팬 모두를 매료시켰다. 방송은 한준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센스 있는 토크로 채워졌고, 순간마다 변화하는 감정선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프로그램의 텐션을 고조시켰다.
특별 MC로 분한 한준은 자연스러운 멘트 운용으로 출연진과의 대화를 매끄럽게 연결했다. 각종 상황극, 뮤지컬 퍼포먼스, 밝은 리액션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는 현장의 온도를 한층 끌어올렸고, 시청자들은 그의 팔색조 매력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진행 내내 흔들림 없이 몰입도를 높인 한준의 모습은 다재다능한 역량을 체감하게 했다. 이처럼 한준의 새로운 도전은 프로그램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고, 엔싸인 멤버로서의 색다른 행보를 각인시켰다.

엔싸인은 지난해 데뷔 후 ‘차세대 글로벌 대세’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는 물론 대만과 미국 등 해외 무대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올해 역시 팬미팅, 팬사인회, 일본 홀 투어 파이널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한국과 일본에서 개최된 ‘2nd Anniversary Fan Meeting 2&SSign’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팬덤의 굳건한 결속력 속에 엔싸인은 국내외를 오가며 다채로운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예고하고 있다.
한준은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케이팝업 차트쇼’에서 보여준 대체불가한 매력과 소신 있는 진행력으로 또 다른 감동을 쌓아갈 계획이다. 한편, 엔싸인의 활약과 한준의 색다른 행보는 방송, 무대, 각종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도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