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강렬한 블루 오라로 무장→정규 4집 ‘THIS IS FOR’로 음악적 변신 기대”
신비로운 블루빛과 함께 트와이스가 또 한 번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트와이스는 네 번째 정규 앨범 ‘THIS IS FOR’의 콘셉트 티저를 통해 아홉 멤버 모두가 맥시 롱 헤어와 시밀러룩으로 신선하면서도 절제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자신감이 묻어나는 워킹과 당당한 눈빛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색다른 콘셉트 이미지와 영상을 내놓으면서, 자신들만의 새로운 매력과 아우라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블루 계열의 톤과 강렬한 분위기, 멤버 개개인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어우러지며 ‘언제나 새로움’을 표방하는 트와이스의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이에 전 세계 팬들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오는 트와이스의 변화에 깊은 기대감을 표했다.
이번 정규 4집 ‘THIS IS FOR’는 이전 앨범 ‘Formula of Love: O+T=< 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의 컴백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FOUR’, ‘OPTIONS’, ‘MARS’, ‘RIGHT HAND GIRL’, ‘PEACH GELATO’, ‘HI HELLO’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다양한 장르와 폭넓은 음악적 시도가 담겨, 트와이스의 성장과 음악적 스펙트럼이 어디까지 확장됐는지 기대를 더한다.
앨범과 동시에 시작될 ‘THIS IS FOR’ 월드투어도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열기를 입증했으며, 이후 아시아와 호주, 미주 등 다양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특히 8월 2일에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며 세계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정규 4집 ‘THIS IS FOR’와 동명의 타이틀 신곡은 7월 1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정식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