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병헌 고백에 웃음꽃”…이민정 고추장찌개 대결 승자 지목→진심 담긴 부부의 리액션
엔터

“이병헌 고백에 웃음꽃”…이민정 고추장찌개 대결 승자 지목→진심 담긴 부부의 리액션

윤지안 기자
입력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이 포근함에 물든 날, 배우 이병헌의 진솔한 반응이 화면을 환하게 채웠다. 새롭게 선보인 ‘이민정 MJ’의 ‘집밥 이선생’에서는 이민정이 직접 만든 소고기 고추장찌개와 레스토랑 경력이 있는 지인의 돼지고기 고추장찌개가 불꽃 튀는 블라인드 요리 대결을 펼쳤다. 정성 어린 두 가지 맛의 긴장감은 스태프들의 시식평가와 무승부라는 결과로 이어지며 긴 여운을 남겼다.

 

승부의 결말은 이병헌의 솔직한 한마디에서 갈렸다. 이민정은 “남편의 리액션을 따오겠다”며 이병헌의 평가 녹음 파일을 공개했다. 이병헌은 재료 구분을 망설이며 짧은 당혹감을 보였으나, 곧 “작은냄비에 있는 게 맛있었어”라는 한 마디로 이민정의 고추장찌개에 손을 들어줬다. 그는 자연스러운 리액션과 솔직한 심경으로 영상을 따듯하게 물들였다.

출처=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출처=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이민정은 남편의 반응에 잔잔한 미소를 지으며 “남편이 내 요리에 진심으로 반응해주니까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의 꾸밈없는 소통은 시청자에게 깊은 울림을 남기며, 부부의 일상 너머로 진심이 전해지는 순간이었다. 이들의 고추장찌개 대결과 반응은 ‘이민정 MJ’ 채널 ‘집밥 이선생’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병헌#이민정#이민정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