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춘길, 덕질의 온기 품은 긍정 타로”…내일을 바꾸는 용기→진심 어린 울림
엔터

“춘길, 덕질의 온기 품은 긍정 타로”…내일을 바꾸는 용기→진심 어린 울림

장서준 기자
입력

봄 햇살처럼 따뜻하게 시청자의 마음에 스며든 춘길이 한 줄기 긍정 에너지로 다시금 대중 앞에 섰다. 일상의 피로와 걱정, 답답함 속에서 '나의 스타 타로 My STAR TAROT'는 덕질의 설렘과 타로카드의 기운을 엮어 춘길을 향한 애정과 위로를 전했다.  

 

빠르게 굴러가는 일상에 지친 MZ세대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 온 타로와 덕질의 콜라보는, 평범한 하루에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기대를 선물했다. 특히 '미스터트롯3' 무대에서 안정감 있는 보컬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춘길의 타로 운세는 SPRING MOSE 팬덤에 깊은 울림을 전했다. 타로카드 속 춘길은 앞길을 쉽고 빠르게 해결하고픈 유혹과 당당하게 성공을 쫓는 용기의 기로에 선 모습이다.  

 

지지와 사랑을 받고자 하는 갈망, 무대 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잃지 않고 싶은 마음, 변화하는 시간 속 대중의 마음에 응답하려는 그 간절한 애틋함이 타로 결과문과 오라클 메시지를 통해 진정성 있게 묘사됐다. '하우메아' 카드에서는 긍정의 시각과 온화한 말 한마디가 좋은 일의 시작임을, 'EMBRACE' 메시지에서는 과거 상처를 품고 새로운 나로 성장할 것을 조언했다.  

 

무엇보다 "기운이 차오르는 시기"라는 조언은 춘길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이 옳음을, 더 현실적인 목표와 용기를 품게 되는 순간이 찾아왔음을 시사했다. 대중들의 곁에 머물며 긍정과 따스함을 건네는 춘길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기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타로의 뜻 깊은 메시지와 SPRING MOSE의 진심 어린 애정이 어우러진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는 더욱 확장된 감정과 기대로 다음 회차를 예고한다. 한편, 최근 진행된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던 춘길의 모습은 진한 감동과 희망을 전하며, 앞으로의 긍정 타로와 함께 또 어떤 따사로운 이야기로 돌아올지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춘길 / 여성조선
춘길 / 여성조선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춘길#미스터트롯3#mystar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