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서진 태극기 퍼포먼스”…한일가왕전, 국가대표의 뜨거운 의지→현장 숨죽여
엔터

“박서진 태극기 퍼포먼스”…한일가왕전, 국가대표의 뜨거운 의지→현장 숨죽여

윤가은 기자
입력

환한 조명이 무대를 감싸는 순간, 박서진의 눈빛은 조용하게 무수한 의지를 품었다. 파스텔 하늘색 더블 수트와 하얀 셔츠는 단정함과 당당함을 함께 담았고, 언제나처럼 선명한 태극기를 두 손에 펼쳐 무대 한가운데 우뚝 섰다. 명확한 이름표, 결의에 찬 얼굴, 그리고 배경을 물들인 밝은 핑크빛은 곧 펼쳐질 대결의 장에 단단한 긴장감을 더했다.

 

박서진이 전하는 “불꽃 튀는 남자들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오늘 밤 첫 방송을 알리는 목소리엔 대한민국 대표로서의 무거운 책임과 미묘한 떨림이 묻어났다. 일상에서 보여줬던 익살스러움과는 달리, 박서진은 무대에서 진지하고 단호한 태도를 드러냈으며, 태극기 퍼포먼스는 모두의 시선을 고요하게 집중시켰다.

가수 박서진 인스타그램
가수 박서진 인스타그램

팬들 역시 이 변화에 호응했다. “무대 위에서 빛난다”, “대한민국 대표로 자랑스럽다”라는 메시지 속에는 박서진이 보여준 새로운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함에 대한 감탄이 가득 담겼다.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을 장식한 이 순간, 박서진의 결연한 모습은 한일 음악 국가 대항전 '한일가왕전'의 서막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보탰다.

 

한편, 한국과 일본의 대표 톱7이 출전하는 한일가왕전은 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통해 박서진의 강렬한 무대와 진지한 각오를 시청자 앞에 선보인다.

윤가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서진#한일가왕전#태극기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