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시아지우 여름 오후에 피어난 감성”…신곡 설렘→소녀의 변주가 시작됐다
엔터

“시아지우 여름 오후에 피어난 감성”…신곡 설렘→소녀의 변주가 시작됐다

조보라 기자
입력

늦여름의 햇살이 창을 타고 스며들 듯, 시아지우의 미소에는 새 신곡을 향한 설렘이 맺혔다. 핑크빛으로 물든 배경과 솔직한 눈빛은 한순간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고, 가볍게 넘긴 갈색 머리와 연분홍 스마트폰을 귀에 댄 포즈에서 소녀다운 감수성이 자연스럽게 피어났다. 소박한 진주 목걸이가 빛나는 목선은 캐주얼한 반소매 티셔츠와 어우러져,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일상적인 타일과 파스텔톤 색감 속, 시아지우는 새로운 계절을 알리는 듯 담담한 표정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New song’이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는 신곡에 담긴 기대와 떨림을 그대로 드러냈고, 아티스트 시아지우가 다시 한 번 한 걸음 더 나아가려는 다짐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이미지는 기존의 성숙한 모습과 사뭇 달랐으며, 경쾌하면서도 소녀다운 변주가 묻어났다.

“New song”…시아지우, 여름 오후 설렘→소녀 감성 폭발 / 가수 시아지우 인스타그램
“New song”…시아지우, 여름 오후 설렘→소녀 감성 폭발 / 가수 시아지우 인스타그램

공개된 이미지와 간결한 한 문장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팬들은 “설렘이 가득 묻어나는 분위기”, “신곡이 너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남기며 응원과 호기심을 더했다. 댓글에는 시아지우만의 감성과 계절에 어울리는 새로운 음악을 기다리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무엇보다 신곡을 통한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이 예고되면서, 시아지우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게시물은 시아지우 특유의 소녀다운 이미지를 강화, 진주 목걸이와 스마트폰이라는 소품이 더해지는 감각적인 연출이 두드러졌다. 음악 팬들은 시아지우가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와 기존과 달라진 감정선에 더욱 큰 관심을 보내고 있다. 본 게시물은 경쾌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한여름의 감성을 담아내며 신곡이 담아낼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시아지우#newsong#소녀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