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징어게임 넘었다”…넷플릭스 신화 새로 쓴 루미의 비상→역대급 조회수 질주
엔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징어게임 넘었다”…넷플릭스 신화 새로 쓴 루미의 비상→역대급 조회수 질주

최하윤 기자
입력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너머, 케이팝 슈퍼스타 루미와 미라, 조이의 비밀스러운 영웅 세계가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누적 조회수 2억 6600만회, 시청 시간 4억 4340만 시간이라는 경이로운 성적으로 넷플릭스 영화 및 쇼 전체 순위 1위에 오르며 새로운 글로벌 신화를 완성했다.

 

이번 기록은 기존 넷플릭스 최고의 흥행작 ‘오징어게임’ 시즌1의 누적 조회수 2억 6520만회를 웃도는 수치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K-콘텐츠의 흐름마저 다시 쓰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 작품은 밝고 경쾌한 케이팝 무대 뒤에서 세상을 구하는 슈퍼스타들의 이중적인 활약을 액션 판타지로 풀어내며, 색다른 영웅 서사와 독창적인 볼거리를 선사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특히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이병헌과 안효섭을 비롯해 아덴 조, 메이 홍, 유지영, 김윤진, 켄 정 등 초호화 배우진이 목소리 연기를 펼쳐 몰입감을 더했다. 매기 강 감독이 연출을 맡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개봉 이후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OST ‘골든’, ‘소다팝’까지 각종 챌린지와 음원 차트에서 독주를 기록해 또 다른 신드롬을 만들고 있다.

 

‘오징어게임’을 넘어선 압도적인 기록과 전 세계적 팬덤의 열기가 더해지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명실상부한 K-애니메이션의 새 얼굴로 떠오르고 있다. 이 작품은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하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케이팝데몬헌터스#넷플릭스#이병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