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유혜원, 꼬불꼬불 물결 헤어로 계절 바꿨다”…깊어진 눈빛→성숙미 폭발 궁금증
이준서 기자
입력
늦여름의 묘한 공기를 타고 유혜원이 길게 늘어진 웨이브 헤어를 드러내며 또 한 번 새로운 계절의 문턱에 섰다. 짙어진 오후 햇살 아래, 유혜원은 한 손으로 턱을 매만진 채 도시의 테라스 한편에 앉아 차분하게 내려앉은 눈빛으로 시선을 머무르게 했다. 블랙 톤의 오프숄더 원피스는 가녀린 어깨선을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머리와 어우러져 청량함과 함께 성숙미를 동시에 자아냈다.
사진 속 배경이 된 카페 외부는 아늑한 조명과 넓은 유리창, 감각적인 건물 구조가 어울려 도시만의 차분한 온도를 더했다. 새롭게 변신한 헤어스타일은 이전보다 굵은 자연스러운 물결을 품었고, 이를 유혜원은 “오랜만에 꼬불꼬불 셀프물결”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직접 전했다. 그녀의 시크한 변신과 소소한 일상 속 변화에는 긴 시간 자신을 업그레이드해온 흔적이 배어 있었다.

팬들은 “색다른 분위기에 반했다”, “성숙미가 느껴진다”, “웨이브 헤어도 너무 잘 어울린다” 등 각자 감탄을 쏟아내며 응원을 더했다. 늦여름 끝자락에서 시작된 새로운 표정과 대담해진 스타일 변주는 수많은 시청자와 팬들에게 여운이 깊은 계절의 설렘을 기대하게 했다.
유혜원은 커플팰리스2 출연자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SNS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일상과 변신의 순간들을 꾸준히 선보이는 중이다.
이준서 기자
밴드
URL복사
#유혜원#커플팰리스2#웨이브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