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시안, 맑은 핑크빛 하루”…쿠션 한 손에 품은 변화→여름 끝자락의 설렘
엔터

“이시안, 맑은 핑크빛 하루”…쿠션 한 손에 품은 변화→여름 끝자락의 설렘

송우진 기자
입력

소파에 조용히 기대앉은 이시안의 모습은 여름의 끝, 차분한 빛으로 안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파스텔 핑크 트위드 원피스가 은은하게 반짝이고, 부드러운 웨이브로 자연스럽게 풀어진 머리카락이 계절의 변화 속에 부드러운 미소를 더한다. 맑게 빛나는 피부와 심플한 액세서리가 어우러져 이시안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 진한 평온은 한 손에 든 에센스 스킨 듀 쿠션에서 절정을 맞았다. 브랜드 바닐라코의 제품답게, 촉촉한 크림 밤 텍스처와 정교한 메쉬망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한다는 설명과 함께, 이시안은 직접 사용하며 느낀 맑고 화사한 톤 밸런스, 자연스럽게 상앗빛으로 표현되는 컬러 시스템의 강점을 세세히 전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세일 정보까지 친근하게 덧붙이면서, 실제 생활 속 노하우를 팬들과 아낌없이 공유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이시안 인스타그램
솔로지옥4 출연자 모델 이시안 인스타그램

이시안의 SNS에는 “피부 표현이 너무 맑다”, “핑크 원피스가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팬 반응이 연이어 달렸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팁과 아이템 매치, 따뜻한 소통까지 담아낸 하루가 많은 이들에게 산뜻한 자극이 됐다.

 

이시안은 최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더욱 세련된 스타일과 내면의 깊이를 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게시물 역시 여름 끝, 가을 입구에서 새로운 빛을 품은 그녀의 하루와 감각이 팬들의 가슴에 오래도록 잔잔한 여운으로 남는다.

송우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시안#에센스스킨듀쿠션#바닐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