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혜수, 완벽 비율로 여름을 춤추다”…‘트리거’ 이후 자유 일상→팬들 궁금증 폭발
허예린 기자
입력
밝은 웃음으로 여름날을 수놓은 김혜수가 일상 속 새로운 활력을 선사했다. 김혜수는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고 춤을 추는 경쾌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에 자연스러운 설렘을 불러일으켰다. 여유로운 휴식과 따스한 감성이 자아내는 순간은 그녀의 진솔한 매력과도 맞닿아 있었다.
커피잔을 든 채 난간에 가볍게 기대선 전신 사진에서는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로 완벽한 비율을 부각시키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청자켓과 청반바지로 경쾌하게 매치한 패션 센스가 돋보였고,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와 환한 미소는 한여름 오후의 밝은 기운을 그대로 전했다. 아웃도어 테이블에 앉아 해맑은 표정을 짓는 모습 속에는 생활의 소소한 행복이 오롯이 담겼다.

특히 김혜수는 와인과 샐러드 등 자신이 맛본 음식 사진까지 아낌없이 선보이며, 평범한 일상의 한 조각도 소중하게 기록했다. 이러한 모습은 드라마 ‘트리거’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친 후 한층 더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여유를 누리고 있음을 엿보이게 했다. 자유로운 일상의 감성을 팬들과 공유하는 김혜수의 소셜미디어는 꾸준히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김혜수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 출연 이후, 각종 SNS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며 일상 속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허예린 기자
밴드
URL복사
#김혜수#트리거#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