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코다리조림·황제전골 한상에 탄성”…2TV생생정보, 아산 고수의집→침샘 자극 궁금증
엔터

“코다리조림·황제전골 한상에 탄성”…2TV생생정보, 아산 고수의집→침샘 자극 궁금증

김서준 기자
입력

환영의 인사를 건네듯 우직하게 차려진 코다리조림과 황제전골 한 상이 생생한 화면 속에 펼쳐졌다. 2TV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코너는 충청남도 아산 둔포면에 위치한 맛집에서 소박한 재료의 깊은 맛과 주인장의 손끝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정성을 포착했다. 이날 방송은 지역 미식의 새 지평을 열 듯, 넉넉한 솥에 자박하게 졸인 코다리조림과 각종 재료가 어우러진 황제전골의 담백한 조화를 집중 조명했다.

 

오랜 세월을 쌓아온 내공이 소리 없이 번져가는 주방, 불 앞에 선 주인장의 굳은 표정과 부드러운 손길이 조림 냄비 너머로 묘한 설렘을 안겼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두 요리는 단골 손님들의 귀띔대로 탁월한 맛의 균형을 이루며,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식욕을 자극했다. 이에 더해, 세트 메뉴는 물론 모듬생선구이, 갑오징어숙회, 고등어구이, 솥밥, 고기만두까지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돼 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코다리조림·황제전골 한상에 탄성
코다리조림·황제전골 한상에 탄성

지역민은 물론 여행객에게도 이미 널리 알려진 둔포리의 이 집은 소박한 식당이 끌어올린 숨은 고수의 맛집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갈한 밥상 위로 퍼지는 향기와 따뜻한 온기는 오랜 경험이 전한 신뢰의 맛 그 자체였다. 다양한 명소와 맛집이 릴레이로 이어지는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 시청자를 찾아가며, 일상에 작은 여행과 설렘을 더해주고 있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2tv생생정보#고수의부엌#코다리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