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서인아, 찬란한 셀카 속 여름의 결”...주얼리 반짝임에 달빛 무드→팬심 유혹
엔터

“서인아, 찬란한 셀카 속 여름의 결”...주얼리 반짝임에 달빛 무드→팬심 유혹

오승현 기자
입력

잔잔한 미소로 여름밤을 밝힌 서인아가 한 장의 셀카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조명이 비치는 천막 아래, 서인아는 하얀 민소매 드레스와 빛나는 주얼리, 그리고 우아한 헤어스타일로 여름의 끝자락에 특별한 여운을 남겼다. 자연스레 흘러내린 긴 머리와 미소, 그리고 눈가를 수놓은 작은 큐빅과 머리띠의 섬세한 반짝임은 무더운 계절의 마지막을 동화 같은 순간으로 치환했다.

 

서인아는 직접 받은 선물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숨기지 않았다. “아름언니가 선물해준 이쁜 쥬얼리 하구 기부니가 넘 좋아진 인아공쥬님 반짝반짝 진짜 고급지구 넘 맘에든다능~쵝오~”라며 어린아이처럼 솔직하고 발랄한 감정을 글로 전했다. 무대에서 느낀 설렘과 현장에서 반가웠던 팬들과의 재회를 즐기는 모습도 덧붙였다. 그녀만의 따뜻함과 생명력이 고스란히 전워지면서,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가수 서인아 인스타그램
가수 서인아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선물 받은 크고 화려한 반지와 팔찌가 손끝에서 팔목까지 이어지며,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깊게 새겼다. 실험적인 스타일링과 성숙해진 분위기로, 팬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분위기가 황홀하다”, “다음 무대의 변신이 기대된다” 등 아낌없는 호평이 이어졌다. 현장에서 그녀를 만난 팬들은 고혹적인 스타일에 감탄을 표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인아의 면모에 박수를 보냈다.

 

서인아는 무대 위뿐 아니라 일상과 SNS에서도 자신만의 색채를 공고히 해가고 있다. 화려한 주얼리와 은은한 달빛이 어우러진 찰나, 그녀의 새로움에 팬들의 마음이 또 한 번 움직였다. 서인아가 참가한 ‘경북 달빛 트롯콘서트’의 활약 또한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다.

오승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서인아#달빛트롯콘서트#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