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변우석, 성진우로 각성한 날”…나 혼자만 레벨업→질문 남긴 캐릭터 성장 실루엣
엔터

“변우석, 성진우로 각성한 날”…나 혼자만 레벨업→질문 남긴 캐릭터 성장 실루엣

김서준 기자
입력

새로운 세계관의 문이 열리는 순간, 배우 변우석이 넷플릭스 ‘나 혼자만 레벨업’에서 성진우로 태어났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선 변우석은 밝은 눈빛에서 결연한 각오, 그리고 다가올 세계의 혼돈을 마주한 주인공의 내면을 고스란히 그려냈다. 첫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팬들은 이미 웅성이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에서 성진우는 죽음의 위기를 마주한 끝에 각성하는 인물이다. 말 없는 고단함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이 캐릭터는 우연히 얻은 레벨업 능력으로 모두가 두려워하는 던전과 몬스터를 향해 독주한다. 변우석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성장형 주인공 성진우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자 변화의 선두에 서면서, 원작의 장대한 세계와 감정선을 스크린 위에 옮겨올 예정이다.

변우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변우석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0년 전 게이트가 열리고 현실과 이계가 맞닿는 그날, 세상은 던전 브레이크라는 재앙과 마주한다. 이에 맞선 성진우의 여정은 곧 혼돈의 시대에 던지는 질문이고, 그 사이에서 변우석이 만들어낼 감정의 결이 시청자 마음에 깊은 울림을 남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나 혼자만 레벨업’은 이해준, 김병서 감독이 연출하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나이픽처스가 합세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웹툰으로도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린 만큼, 드라마 역시 원작 팬들의 감상 욕구에 불을 지핀다. 변우석이 그려낼 성진우의 고유한 캐릭터성, 나아가 던전과 차원을 넘나드는 쫄깃한 이야기가 세계적 플랫폼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방송 일정 및 플랫폼 관련 소식은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변우석#나혼자만레벨업#성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