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김승모, 스페셜 MC 데뷔”…쇼챔피언 무대 뒤편 기대→신곡 퍼포먼스 진짜 매력은
환한 미소와 묵직한 에너지로 눈길을 끄는 앰퍼샌드원 김승모가 특별한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오늘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 김승모는 스페셜 MC로 데뷔하며 새로운 모습에 도전장을 내민다.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는 무대 위, 그가 펼칠 다재다능한 퍼포먼스와 입담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승모는 팀 내 막내이자 유쾌한 분위기 메이커로, 무대 위에서뿐 아니라 진행자로도 센스 있는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세련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무대 분위기를 한층 새롭게 바꾸며, 기존 멤버들과는 또 다른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예능감과 유쾌함 사이, MC로서의 첫 걸음마다 신선한 긴장감이 번진다.

이어 앰퍼샌드원 멤버로서 보여줄 에너지는 또 다른 감동으로 다가온다. 김승모는 오늘 ‘쇼! 챔피언’ 무대에서 신곡 ‘그게 그거지(That’s That)’를 선보인다. 최근 앰퍼샌드원이 선보인 세 번째 미니앨범 ‘LOUD & PROUD’가 각종 음악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고, 초동 10만 장 돌파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최단 천만 뷰 돌파로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그 중심에는 매번 신선한 매력으로 무대를 이끄는 김승모의 존재가 두드러진다.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앰퍼샌드원은 주목받고 있다. 해외 주요 매체와 각종 플랫폼에서 성장세를 그려내며,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로 평가받는다. 특히 이번 ‘쇼! 챔피언’에서의 활약을 계기로, 피원하모니 월드투어 북미 7개 도시 오프닝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라 글로벌 활동 역시 기대된다.
김승모가 특별 MC로 활약하는 ‘쇼! 챔피언’은 오늘 저녁 전파를 탈 예정이며, 앰퍼샌드원은 신곡 ‘그게 그거지(That’s That)’ 컴백 무대 등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다채로운 에너지를 전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