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신지 문원 의혹 진실 고백”…신지, 무거운 심경→검증 요구 속 눈물의 당부
엔터

“신지 문원 의혹 진실 고백”…신지, 무거운 심경→검증 요구 속 눈물의 당부

최유진 기자
입력

화려한 무대에서 보여줬던 환한 미소와는 달리, 신지의 진심 어린 고민이 담긴 한마디가 팬들의 마음을 깊이 울렸다. 최근 자신의 결혼 소식과 예비 남편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이야기가 쏟아지던 가운데, 신지는 결국 직접 나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신지는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며, 소중한 사랑 앞에서 드러난 우려와 관심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음을 털어놨다. 특히 그는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돼 감사드린다”고 전해, 논란의 한복판에서도 진심 어린 감사를 잊지 않았다.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이어 신지는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 확인에 시간이 필요해 입장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라며,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모두 확인했고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직접 밝혔다. 팬들이 보내준 격려와 불안, 그리고 의문에 신중하게 화답한 것이다. 

 

또한 신지는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앞으로도 주위의 조언을 깊이 새기겠다는 다짐을 내비쳤다. 그는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해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다. 

 

소속사 제이지스타 역시 공식 입장을 내놓으며, 문원을 둘러싼 중개업 관련 문제, 과거 행적, 양다리 의혹 등 각종 논란에 대해 사실 무근임을 강조했다. 문원의 법적 절차 이행과 주변 지인들의 증언, 그리고 학창 시절과 군 복무 시절의 의혹에 대한 해명까지 더해지면서 논란은 점차 진정 국면에 들어서고 있는 분위기다. 

 

무대 위 아이돌로, 때로는 진솔한 인간 신지로 사랑받아온 신지. 이제는 한층 더 진중해진 어른의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섰다. 진실과 신뢰 사이, 그리고 사랑 앞에서 그의 선택을 많은 이들이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신지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비 남편 문원이 돌싱이며 자녀가 있다는 사실을 비롯해 실제 연애 과정에서의 다양한 일화를 공개해 주목받은 바 있다.

최유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지#문원#코요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