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 향한 설렘”…빅히트뮤직, 2026 컴백 시점 논의→기대 고조
엔터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 향한 설렘”…빅히트뮤직, 2026 컴백 시점 논의→기대 고조

전민준 기자
입력

햇살처럼 밝게 퍼지던 무대 위의 시간들이 다시 한 번 새로이 그려질지, 전 세계 팬들의 설렘 어린 시선이 방탄소년단(BTS)을 향한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완전체 컴백 시기와 관련한 논의가 한창이라며, 구체적 일정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히며 궁금증이 더욱 짙어졌다.  

 

최근 한 매체가 2026년 3월 방탄소년단의 컴백설과 미국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자, 빅히트뮤직은 "컴백 시기는 미정"이며 "확정 시 공식 안내하겠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러한 답변에 팬들은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군 복무를 마친 7인의 멤버들이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는 근황에 힘을 얻는 분위기다.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 향한 설렘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 향한 설렘

방탄소년단의 완전체 복귀가 화두에 오른 것은 지난해 빅히트뮤직이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2026년 활동 재개를 언급하면서다. 회사는 "전역 후 활동 계획을 아티스트들과 긴밀히 논의 중"이라고 전하며, 계획이 구체화되는 대로 팬들에게 안내하겠다고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이처럼 공식 발표 이전까지는 컴백에 대한 다양한 보도가 무성할 전망이지만, 7인을 향한 팬들의 진심 어린 응원과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는 멈추지 않고 있다.  

 

방탄소년단 완전체가 다시 무대 위에서 하나로 빛나는 순간은 과연 언제 찾아올지, 음악으로 세상을 뒤흔들었던 그들의 다음 서사가 더욱 궁금해지는 가운데, 향후 새 앨범과 활동 계획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민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방탄소년단#빅히트뮤직#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