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환희의 첫 우승”…고지원, 와이드앵글 기념 이벤트→팬 응원 물결
스포츠

“환희의 첫 우승”…고지원, 와이드앵글 기념 이벤트→팬 응원 물결

신도현 기자
입력

경기장에 울려 퍼진 축하의 함성, 환한 미소를 머금은 고지원이 팬들 앞에서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생애 첫 우승을 완성한 순간, 수많은 응원은 고지원의 도전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와이드앵글 역시 이 특별한 기록에 따뜻한 박수로 화답하며, 전국적인 행사를 통해 기쁨을 함께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와이드앵글은 13일 고지원의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첫 우승을 기념해, 봄 상품은 15%, 여름 상품은 10% 할인 혜택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온라인몰에서는 20만 원 이상 정상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고지원의 친필 사인 모자도 증정하기로 해,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KLPGA 첫 우승 달성”…고지원, 와이드앵글 대규모 할인 행사 촉진 / 연합뉴스
“KLPGA 첫 우승 달성”…고지원, 와이드앵글 대규모 할인 행사 촉진 / 연합뉴스

이번 우승으로 고지원은 KLPGA 무대에서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 10일 막을 내린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정상에 오른 고지원은 후원사인 와이드앵글과 함께 그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언니 고지우 역시 KLPGA 투어에서 통산 3승을 기록하며, 자매가 엇갈린 의미의 발자취를 남겨 시선을 모았다.

 

고지원과 고지우 자매는 각각의 방식으로 필드를 누비며, 프로 무대의 존재감을 단단히 각인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우승 이후 현장과 온라인을 가리지 않은 다양한 축하 메시지가 이어져, 두 자매의 활약이 골프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더운 여름, 우승 소식과 함께 전해진 할인 행사는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하는 선물이 됐다.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한 번의 승리만큼이나, 꾸준히 응원하는 마음이 큰 힘이 된다. 고지원의 환한 미소와 우승의 기쁨, 그리고 팬을 위한 선물은 다가오는 주말까지 온라인과 매장에서 누릴 수 있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고지원#와이드앵글#kl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