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서진 생일 현장, 팬레터 폭주”…감사 인사에 눈시울→진한 여운 번진다
엔터

“박서진 생일 현장, 팬레터 폭주”…감사 인사에 눈시울→진한 여운 번진다

윤선우 기자
입력

박서진의 환한 미소와 함께 시작된 생일 파티 현장은 팬들의 정성 어린 축하와 따스한 분위기로 가득 채워졌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박서진은 캐주얼한 흰 티셔츠와 크림색 셔츠,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꾸밈없는 순수한 매력을 전했다. 풍성한 금빛 풍선과 장식, 그리고 수많은 팬레터와 응원 메시지 사이 그는 누구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에 응답했다.  

 

무수히 쏟아지는 생일 축하에 박서진은 “오늘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다”며 “이만큼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인삿말과 함께 콘서트, 방송, 행사에서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 순간, 팬들과의 두터운 신뢰와 교감이 진하게 드러났다.  

박서진/인스타 영상캡처
박서진/인스타 영상캡처

박서진의 진솔한 소감 아래 팬들은 “변함없는 미소에 감동했다”, “무대가 기대된다” 등 따스한 응원을 쏟아내며 서로의 마음을 이어갔다. 8월 21일 생일을 앞두고 펼쳐진 소소한 기념은 그의 꾸준한 노력과 성원을 재확인하며 의미를 더했다.  

 

한편 박서진은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트로트 신에 진한 울림을 남기며, 각종 콘서트와 방송 무대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서진#인스타그램#트로트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