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이찬원 2집 타임테이블 전격 공개”…찬란(燦爛) 감성 폭발→가을 밤 궁금증 증폭
정재원 기자
입력
초가을 저녁, 빛 바랜 도시의 잔영 위에 가수 이찬원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찬란(燦爛)’의 일정표가 한 장의 흰 종이처럼 조용히 모습을 드러냈다. 무성한 잡초와 낡은 기구들 속에서, 오롯한 활자와 담백한 이미지가 섞여 오래된 기억과 새로움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이찬원은 직접 2집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올 가을 발매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번 일정표는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미션,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의 일자를 구체적으로 엮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10월 20일 오후 6시에 맞춰 ‘찬란’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세상에 나올 예정임이 강조돼 이찬원표 서사의 정점을 예고했다.
매혹적인 폐허와 선명한 흰색의 조화는 계절의 쓸쓸함과 새로운 감동, 그리고 이찬원 특유의 깊은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팬들은 “드디어 2집”, “찬란의 계절, 찬란한 앨범”이라는 댓글로 설렘과 응원의 시선을 보냈다.
이찬원의 음악이 이번에도 대중의 마음을 촘촘히 물들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찬란(燦爛)’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재원 기자
밴드
URL복사
#이찬원#찬란#정규2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