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팬클럽, 춘천을 물들이다”…천만 원 장학금 기부→따뜻한 선한 영향력 확산
엔터

“임영웅 팬클럽, 춘천을 물들이다”…천만 원 장학금 기부→따뜻한 선한 영향력 확산

배주영 기자
입력

밝은 음악의 물결과 진심 어린 팬심이 춘천을 다시 한 번 따듯하게 물들였다. 임영웅의 팬클럽 ‘강원영웅시대 영서지역’이 춘천 청소년들을 위해 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깊은 울림을 남겼다. 정규 2집 발매의 기쁨을 팬들의 나눔으로 승화시킨 이 장면은 단순한 행사 이상의 진정성을 품고 있다.

 

춘천시청 접견실에 모인 ‘강원영웅시대 영서지역’ 회원들은 임영웅이 꾸준히 전해온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라는 메시지를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춘천시민장학재단에 전달된 이번 장학금 천만 원은 미래를 꿈꾸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한송이 희망으로 스며들 예정이다. 팬덤은 음악 무대의 환호를 넘어 실질적인 변화와 나눔을 지역사회에 전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기부에 동참한 팬들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닮아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더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삶 속에서 얻은 감동을 다시 사회로 환원하고자 한 울림은 ‘음악을 통한 선순환’의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 팬이 가수를 닮아간다는 경구처럼, 임영웅의 진솔한 태도와 삶의 메시지가 팬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동으로 번져가고 있다.

 

더불어 이번 장학금 기부는 춘천을 비롯한 강원도 전역에 따듯한 감동의 파문을 남기고 있다. 팬덤이 보여주는 빛나는 모범과 에너지는 사회 곳곳에 희망의 씨앗을 심으며, 서로를 향한 작은 손길이 모여 더 나은 내일을 그려간다.

 

임영웅의 ‘강원영웅시대’와 팬들은 앞으로도 계속 지역 사회에 나눔과 사랑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음악이 만든 인연이 서로의 삶을 바꾸고, 축제와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새로이 쓰고 있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강원영웅시대#장학금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