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트레저 ‘LOVE PULSE’ 포토이즘 프레임”…미니 3집과 팝업 스토어→찐팬심 자극
엔터

“트레저 ‘LOVE PULSE’ 포토이즘 프레임”…미니 3집과 팝업 스토어→찐팬심 자극

박다해 기자
입력

밝은 웃음으로 가득한 트레저의 순간이, 포토이즘 프레임에 담겨 이른 가을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와 함께 찾아온 포토 프레임 소식은, 음악과 추억이 뒤섞인 풍경을 한 장의 사진에 고스란히 새겼다. 한 명 한 명 주인공이 된 10인의 멤버컷, 그리고 모두의 찬란한 에너지를 담은 단체컷까지, 팬들의 설렘이 포토이즘 매장 곳곳에서 스며들었다.

 

포토이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레임은 ‘보물'이라는 별명처럼 반짝이는 트레저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믿고 듣는 트레저 표 사랑 노래’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트레저를 오랜 시간 사랑해온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이벤트가 됐다. 특히 오늘부터 시작되는 미니 3집 ‘LOVE PULSE’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오직 그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프레임까지 선보여 현장 열기를 한층 더 달궜다.

포토이즘 공식 채널
포토이즘 공식 채널

이번 트레저 포토 프레임은 총 11개의 버전으로 구성됐다. 각 멤버의 매력을 집중 조명한 개인별 프레임 10종과, 팀워크를 담은 단체 1종까지, 세계 곳곳의 ‘트메’(트레저 메이커)들에게 단 하나뿐인 팬 인증이 가능한 시간이 열렸다. 포토이즘에서의 촬영은 오늘부터 11월 2일까지 가능해, 팬들의 방문 행렬이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트레저의 미니 3집 ‘LOVE PULSE’는 타이틀곡 ‘PARADISE’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다. 트레저는 향후 ‘PARADISE’로 활동하며, 오는 10월 콘서트 ‘PULSE ON’ 개최로 다시 한 번 뜨거운 팬미팅의 장을 꾸밀 예정이다.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트레저#포토이즘#lovepu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