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더팩트 뮤직 어워즈 1차 라인업 깜짝 베일”…엔믹스, 전현무와 서현 호흡→마카오 스테이지 기대 증폭
엔터

“더팩트 뮤직 어워즈 1차 라인업 깜짝 베일”…엔믹스, 전현무와 서현 호흡→마카오 스테이지 기대 증폭

배진호 기자
입력

뜨거운 여름이 짙게 드리운 무대에 케이팝 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마침내 1차 라인업을 드러내며, 팬들의 기대와 설렘을 동시에 자아냈다. 엔믹스, 넥스지, 보이넥스트도어, 엔시티 위시, 키키, 그리고 하츠투하츠까지 총 여섯 그룹이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음악계를 이끌 반짝이는 주인공들이 올해의 축제를 예고했다.

 

2025년을 장식할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첫 무대는 신예 하츠투하츠의 합류 소식으로 더욱 신선하게 느껴진다. 화려한 데뷔와 함께 기대를 모았던 하츠투하츠는 첫 시상식 무대에서 어떤 존재감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고 있다. 엔믹스와 보이넥스트도어, 넥스지 등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인기 그룹들의 조합 역시 시상식 특유의 에너지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하츠투하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츠투하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상반기 국내외 무대에서 눈부신 성과를 이뤄낸 엔믹스가 2025년 꿈의 무대에서 어떤 역사를 새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엔시티 위시와 키키, 다양한 음악적 세계관과 매력으로 팬덤을 확대 중인 보이넥스트도어에 이르기까지, 각 그룹의 시너지가 올가을 시상식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지난해 일본 교세라 돔에서의 에스파 대상 수상과 같은 극적인 장면을 또 한 번 재연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의미 깊게도, 올해에는 전현무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서현이 7년 연속 시상식에 MC로 나서며, 품격과 웃음을 동시에 책임진다. 시상 부문, 심사 기준, 후보 라인업 등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될 예정이어서 케이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마카오의 화려한 밤을 수놓을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9월 20일 개최된다.

배진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엔믹스#더팩트뮤직어워즈#하츠투하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