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오늘N 아이스크림빙수 맛집”…안양 호계동 여름 입맛 흔들다→달콤한 한입에 시청자 궁금증 증폭
엔터

“오늘N 아이스크림빙수 맛집”…안양 호계동 여름 입맛 흔들다→달콤한 한입에 시청자 궁금증 증폭

오태희 기자
입력

초여름 저녁의 생기 가득한 풍경 속, MBC ‘오늘N’이 안양 호계동의 숨은 빙수 명소를 찾아냈다. 달콤한 눈꽃이 소복이 쌓인 한 그릇이 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였다. 요거트아이스크림빙수와 두바이빙수 같은 신선한 메뉴들이 화면을 수놓던 순간, 여름의 풍미는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입맛을 훔쳤다.

 

이날 ‘오늘N’ ‘식큐멘터리’ 코너는 “여름을 담은 간식, 빙수 이야기”를 테마로, 빙수의 맛과 의미를 담아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범계역 인근 약 200m에 위치한 이 아이스크림빙수 카페는 이미 눈꽃빙수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앞서 ‘생방송투데이’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이곳은 치즈눈꽃아빙, 딸기눈꽃아빙, 민트초코눈꽃아빙, 커피눈꽃아빙, 티라미수눈꽃아빙 등 다양한 맛의 신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오늘N 아이스크림빙수 맛집
오늘N 아이스크림빙수 맛집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풍성한 재료와 촉촉한 식감으로 완성되는 빙수가 가까운 친구처럼 소담스럽게 시청자의 곁에 다가왔다. 매장에서 정성스럽게 만들어지는 액상요거트와 진한 우유아이스크림, 그리고 각종 토핑이 조화를 이루어 오감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여름철 시원한 간식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만큼, 방송을 지켜본 이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한편,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오늘N’은 요일마다 다양한 테마와 살아 숨 쉬는 일상 정보를 전하며,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오늘n#안양빙수맛집#식큐멘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