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타로카드가 건넨 속삭임”…오디션 스타의 새로운 기류→변화 예감에 시선 집중
특유의 맑은 미소로 무대를 빛내던 손빈아가, 타로카드에서 전해진 뜻밖의 메시지에 한 걸음 물러섰다. ‘미스터트롯3’ 이후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는, 긍정 타로로 자신의 일주일과 앞으로의 행보를 들여다보며 깊은 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덕질과 타로카드가 어우러지는 신선한 시도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손빈아는 높은 목표를 꿈꾸며 삶의 큰 변곡점을 예고했다.
일상에 찾아온 크고 작은 일들 앞에서 손빈아는 임기응변으로 헤쳐 나가며, 끊임없이 자신을 다잡는 모습이었다. 무대 뒤에서의 치열한 고민과, 높은 곳을 향한 끝없는 갈증이 그의 내면에 뜨거운 에너지로 쌓여가는 느낌을 안겼다. 특히 지난 시간을 정리하고 새롭게 나아가는 순간, 그에게는 또 다른 대전환점이 찾아왔다. 과거의 상처와 힘겨움을 놓아버린 후, 스스로를 새롭게 채우는 모습은 마치 스타로서의 삶이 조금씩 달라져가는 듯했다.

소울 스타 카드에 담긴 ‘전갈자리’의 에너지와, 오라클 카드에 전해진 ‘수개월 내 행운’의 조언은 손빈아에게 긍정과 희망을 선물했다. 믿음과 집중, 그리고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길에 도전하는 용기가 스며들며, 그는 기대와 설렘으로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고 있다. 팬과의 약속처럼 머지않아 몰려올 좋은 기운을 예감케 하기에 충분했다.
‘미스터트롯3’에서 빛났던 손빈아를 만나볼 ‘재미로 보는 My Starot’은 애정 가득한 팬심으로 오는 새로운 한 주의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 타로카드로 그려내는 스타의 미래는 오는 방송에서 또 한 번 기대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