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상원, 1천만 점 돌파 순간”…보이즈2플래닛, 생존전의 열기→최종 순위 변수 촉각
엔터

“이상원, 1천만 점 돌파 순간”…보이즈2플래닛, 생존전의 열기→최종 순위 변수 촉각

한유빈 기자
입력

화려한 조명이 쏟아지는 무대 위, 이상원은 자신을 믿어준 이들의 사랑을 안고 의미 있는 순간을 맞았다.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무게감이 커지는 '보이즈 2 플래닛'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 1위라는 이름을 새겼고, 한 걸음 더 단단해진 목소리로 진심을 고백했다. 1,261만 점이라는 기록을 넘은 이상원은 소중한 하루하루를 돌아보며 더 치열하게 남은 여정을 걷겠다는 약속을 남겼다.

 

이어 조우안신은 불안을 딛고 2위에 올랐다.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응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무대에서 완벽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번 순위에서 TOP8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이리오, 허씬롱, 김준서, 정상현, 김건우, 유강민의 진입은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참가자들은 남은 라운드의 변수에 촉각을 곤두세웠고, 24위까지 이름을 올린 마사토, 최립우, 김준민 등도 벅찬 감정 속에서 생존 소감을 전했다.

엠넷 '보이즈 2 플래닛'
엠넷 '보이즈 2 플래닛'

방송 말미에는 세미파이널 신곡 스트리밍 평가가 예고돼 추가 점수의 향배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신곡의 음원 차트 성적에 따라 최대 20만 베네핏이 주어지며, 오는 3차 생존자 발표의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치열한 서바이벌 속, 경쟁과 성장의 순간들이 빚어내는 청춘의 기록은 시청자 마음에 새로운 기대를 안긴다.

 

'보이즈 2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유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상원#보이즈2플래닛#조우안신